피부 장벽 또는 영양분으로부터의 "보호"?
피부는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표면에는 각질층(표피의 바깥 부분), 진피, 피하층(피하 조직) 아래가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효과를 얻으려면 영양 성분이 피부 보호 장벽(각질층)을 통과하여 표피와 진피에 들어가야 합니다.
각질층은 독소를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유익한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영양을 공급하는 것을 크게 방해합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세럼과 보습제는 피부 표면에만 작용할 뿐 각질층까지 침투하지 못하고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미세 전류가 탄생했습니다.
SOLUTION FOR THE SKIN BARRIER
Microcurrent
본질적으로 안면 미세전류는 피부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낮은 수준의 전류를 전달하는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 미세전류의 종류에 따라 용도는 다르지만 기본적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드름 감소
피부가 더욱 부드럽고 탄탄해졌습니다.
피부톤과 균일성을 개선합니다.
주름이 줄어듭니다.
피부 밑의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화장품의 영양분 흡수능력을 높인다.
이것은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라고 불리는 우리가 철저하게 연구한 특별한 과정입니다. 이 방법은 원래 피부를 통해 약물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화장품의 영양분 흡수 능력을 높이기 위해 스킨 케어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온토포레시스는 미세한 전류를 사용하여 영양분을 이온화*하여 피부 깊숙이 전달합니다. 전하를 띤 이온의 반발력으로 활성 성분이 피부 장벽을 넘어 진피 깊숙이 침투하여 영양분이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따라서 이온토포레시스를 이용하면 흡수 최적화를 통해 영양소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론화: 전자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입자에 양전하 또는 음전하를 생성하는 과정입니다.